[기]

첫 번째 에피소드는 바로 독도 클렌징 폼 리뷰입니다!

화해 앱에서 할인가 11.900\에 구입하였습니다. (정가 : 13.000\)

제가 직접 돈 주고 직접 사용하고 직접 글 써서 여러분들께

직접 리뷰하는 것이니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!

기릿

(협찬 들어오면 좋겠다.. 0_0)


| No 1. 성분

 

폼클렌징을 사용하면서 성분을 따져봐야겠죠?

 

 

 

 

 

| No 2. 세정력 [★]

 

폼클렌징의 우수성을 가리는데 80%는 차지한다고 말씀드려도 과언이 아닌데요.

얼굴에 있는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준다고 박스 스티커에도 붙여있었는데

저는 화장을 안 해서 잘 모르겠지만

지성피부인 저는 아침마다 개기름이 번들거려서 꼭 폼클렌징으로

빡빢 닦아야 하는데요. 기름기 남지 않고 닦이는 걸 보니

세정력 우수한것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| No 3. 수분감 [★]

 

제가 독도 클렌징 폼을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이 바로

세안 후 수분감있는 피부가 느껴지는것이었습니다!!!

다른 폼클렌징을 사용하고 3분후부터 건조함과 피부가 갈라지는 느낌이

굉장히 많이 들었는데요... 이 독도 클렌징폼을 사용하면서

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그런 느낌을 단 1도 느끼지 않았습니다!!!

마치 수분을 다 안고 있는 느낌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| No 4. 잔여감 [★★]

 

이제부터는 다소 아쉬웠던 점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.

다른 폼클렌징들과는 다르게 독도 폼클렌징은

거품을 묻히고 씻어낼 때 뽀득뽀득이 아닌 약간 미끌거리는 느낌이 듭니다..

(저는 뽀득뽀득파라..)

많이 닦으면 그래도 뽀득뽀득해집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| No 5. 거품 [★☆]

 

거품은 생각보다 많이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. (제 주관적 의견입니다. 참고만 해주세요.)

1.5 cm 정도 1자로 짜면 거품이 저 정도 나왔습니다.

생각보다 적은 거품양이 많이 아쉬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| 결론 [★★★☆]

 

성분도 순하고 트러블도 나지 않아서 나름 사용하기 좋았던 폼클렌징이었습니다.

폼클렌징 다 쓰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폼클렌징입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블로그 이미지

GURUMA's GMAE's

각종 게임, 여행, 음식 블로거 입니다.

,